영업용 라보차량입니다.
2020년 식인데 차주분께서 더 이상 화물운송업을 하시기가 어려워
차량과 영업용 노랑번호판을 매각하고자 하십니다.
그래서...
차량은 수출로 번호판은 영업번호판이 필요하신 분께 판매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외관을 볼 때 상태는 양호해 보입니다.
주행은 8.5천킬로인데 1년에 3만킬로 정도이고 사고가 있는 차량이라
내수시장에서는 처리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앞판넬이 흰색이라 사고가 의심됩니다.
양쪽하단을 보니 제법 작업이 깨끗하게 되어있습니다.
언뜻보거나 어두울 때 보면 간과하고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전문가의 눈을 피할 순 없습니다.
사고가 없다는 딜러의 말만 듣고 매입한 차량인데
추후 사고사진보내고 설명하고
차주분께 확인을 통해 매입가격을 재조정하게 되었습니다.
도착할 때 2명의 바이어가 구매하려 하였지만
사고와 가격차이로 판매가 불발되었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키르기즈스탄 친구,
일홈이 사고차량 가지도 있으면 뭐하냐? 면서 빨리 팔라고 종용합니다.
스몰커팅이나 조금커팅이나 커팅차... (조금사고나 큰사고나 사고는 사고다라는 말로 인지합니다.)
라보나 다마스는 철판이 약해서 약간의 충격에도 외판의 병형이 심해 판금작업을 하게 되는데
이때 작은 사고라도 쉽게 수리하려고 일부러 다르게 용접해서
가벼운 사고에도 큰 사고로 처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보의 수출조건
1. 색상은 흰색. 2가지 색상사인데도 무조건 흰색을 선호합니다.
2. 무사고
3. 바닥철판, 자바라호로
4. 수출연식은
1) 2012년~ 2) 2014년~2017년 3) 2018년 제작~
이상 3대의 시장으로 분류합니다.
쉐보레에서 더 이상 생산하지않는 단종차량입니다.
고장나면 수리하지마시고
그냥 수출보내시는 것이 최선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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