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스타렉스 프리미엄 12인승 오토차량입니다.
본 차량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국내와 수출시장으로 유리한 스타렉스 조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행거리는 15만 킬로 운행한 오토차량인데
국내와 수출판매의 가격 경계에 있던 차량입니다.
그러나 본 차량 뒷부분에 사고가 있어 쉽게 수출로 매입할 수 있었습니다.
판금도색할 부분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주행은 짧기는 하나 생각보다 부식도 많은 편이고
외판상태도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도색부분에 기포가 생겨 페인트가 들떠있고 부식도 있고
광고물 스티커 위에 재도색도 했습니다.
공장으로 보내 판금과 도색을 요청했는데 막상 작업하려 하니 생각보다 수리 범위도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판금과 도색을 마치고 아라뱃길에서 세차를 마치고 촬영을 시작합니다.
어제 밤 늦게 정리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바이어에게 사진을 게재했더니
일단 과테말라에서 반응이 왔습니다.
현지에서는 주일미사를 지키는 국가이니 월요일에나 회신할 예정입니다.
그랜드스타렉스, 혹시 수출에 적합한 특징이 따로 있나요?
일단 수출은 무조건 11인승 또는 12인승차량입니다.
수동은 주로 버스로 판매하고 오토는 일반인에게 판매합니다.
아주 가끔 학교에서 사용하는 차량은 노란색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런 특징을 모아 스타렉스 판매에 있어
어떤 것들이 유리한지 도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시장 | 해외수출 | |
연식 | 최근연식 | 무관 |
사고 | 엄격 | 엄격 / 관대한 편 |
주행거리 | 짧은 주행거리 | 관대한 편 |
선호모델 | 3밴. 5밴 | 11인승, 12인승 |
미션 | 오토 | 무관, 수동선호 |
선호색상 | 흰색, 검정, 은색, 노랑색불가 | 흰색>검정>쥐색>하늘색,은색>노랑 |
연료 | LPG가능, 가솔린불가능 | LPG가능, 가솔린선호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캐러번 인터내셔널 탁성열에게 연락주세요!